평택시, 중앙동방위협의회 제 20대 이성우 신임위원장 취임

위원장 이취임식, 제 19대 장인환 전임위원장 이임식에 이어

이충원, 김은수기자 | 입력 : 2019/12/13 [18:30]

▲     © 이충원, 김은수기자


 지난 12일 평택시 중앙동 방위협의회에서는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2층 문화홀에서 제20대 이성우 신임 위원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장인환 전임위원장에 대한 감사패 전달에 이어 신입위원들의 위촉장 수여, 이성우 신임위원장의 인사말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재균 경기도의원, 곽미연 평택시의원, 이해금 평택시의원을 비롯한 방위협의회 관계자 및 지역 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성우 신임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성우 신임위원장은 2002년부터 방위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해왔고 아내인 곽미연 시의원과 함께 “해바라기 봉사단”을 이끌어 오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크고 작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오고 있다.

중앙동 방위협의회는 앞으로도 이성우 신임 위원장을 필두로 2020년 1월 분대되는 예비군 2중대와 함께 중앙동 방위와 치안유지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성우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중앙동 방위협의회를 위해 봉사활동 현장에서 고생해 주신 장인환 전임 위원장을 비롯한 역대 위원장님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위원장은 “급변하는 안보상황 속에서 주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민관군 협조체계의 중심역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김대규 중앙동장은 "새롭게 취임한 방위협의회 위원장을 중심으로 중앙동 방위협의회가 지역 향토방위에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