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투TV]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 및 송탄 한마음교회 사랑 나눔, 마스크 기부 이어져···

- 각 행정 복지센터에 마스크 1,000매 및 600매 기탁

구슬아기자 | 입력 : 2020/04/20 [16:55]

 

 

 

[안녕하십니까 평택투데이입니다. 요즘 많은 곳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물품을 기부하는 사례가 늘고 있는데요.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와 송탄 한마음교회에서 각 행정복지센터에 마스크를 기탁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20,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에서 중앙동 행정 복지센터에 직접 만든 순면 마스크 1,000매를 기탁했습니다.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중앙동분회, 마스크 1,000매 기탁)

 

이번 면 마스크는 한국자유총연맹 중앙동분회 회원들과 재봉봉사자들이 정성껏 만들어 코로나19에 도움이 되고자 재능기부를 한 것입니다.

 

오경준 중앙동장은 귀중한 시간을 내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감염병 예방에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송탄 한마음교회에서도 송북동 행정복지센터에 마스크 600매를 기탁했습니다.

(송탄 한마음교회, 마스크 600매 기탁)

 

한마음교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종식을 기원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듯한 온정을 나누고 싶다며 뜻을 전했습니다.

 

기탁된 마스크는 송북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어려운 가정 50여 세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최근 마스크 구매와 사용이 어려운 상황에서 이번 마스크 기탁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과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